비트퀀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비트퀀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비트퀀트(www.bitquant.kr)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설명과 개정)

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회원가입 관련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하면서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 사이트의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 또는 공지사항으로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내용의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에 회원에게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을 통하여 알립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간의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알리는 별도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명시적 의사를 표명한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서비스에 대하여 이 약관 외에 별도의 공지사항, 개별 약관, 개별 동의 사항, 이용안내, 운영정책, 세부지침 등(이하 통틀어 “세부지침”이라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회원에게 알리거나 동의를 받을 수 있으며, 세부지침 중 회원의 동의를 받은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세부지침”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세부지침” 및 관련 법령 또는 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과 당사자의 의무

제4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등에 대한 동의 및회원가입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신청한 내용을 승인하여 회원 가입절차가 완료됨으로써, 회사와 회원 사이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회원가입시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본 약관에 대해 동의함 박스에 체크하거나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동의의 의사표시로 간주됩니다.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본 약관 규정에 따라 회원ID를 부여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회원가입절차에서 회사가 요청하는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과 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되고 보호됩니다.
회사는 본인 확인을 위해 필요시 본인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된 정보를 미리 고지한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이용 신청시 실명 및 최신의 정보를 기입하여야 하며, 변경사항 발생하는 경우 정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은 회원은 실명이 아니거나 정보가 부정확함으로서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한 귀책사유가 인정되므로, 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회사에 대한 사후적 보상이나 권리보호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됨과 동시에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인과 제한)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회원가입절차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하고, 이용신청 당시 서비스의 기술상, 관리상 조치에 문제가 없을 경우, 고객의 이용신청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을 통해 승낙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메일주소,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2.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회사에 피해를 입히거나 부정한 영리 목적 등 기타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회사의 동의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자신의 계산으로 하는 영리사업에 활용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본 약관에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6.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해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설비 부족으로 단기간 내에 설비의 증설이 불가능하다고 회사가 판단할 경우 8. 서비스 상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9. 기타 부득이한 이유로 이용 승인이 곤란한 경우 10. 최근 7일 이내에 해지 기록이 있는 회원이 재가입 신청을 하려는 경우

제7조 (서비스 이용 제한 및 계약 해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때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상의 회원탈퇴 신청을 통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1조와 제12조의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이용제한 및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2.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및 회사가 정한 이용제한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은 기본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운영정책 및 이용자 의무사항, 위반 시 제재 조치에 대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당 회원에게 사유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하며, 해당 회원은 고객센터의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인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회원탈퇴 7일 후에 가능하나,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받은 회원의 경우 회사가 임의로 재가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정보의 변경 및 회원ID 관리)

회원은 서비스 내의 마이페이지 또는 해당 페이지로 링크된 메뉴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실명, 생년월일, 성별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인증을 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회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불가피한 사유로 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다시 회원가입 절차를 밟아 새로운 ID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자신의 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최근 상태의 정보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원이 이러한 의무를 해태하여 정보 변경이 지연되거나 누락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보호정책)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릅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본인 확인을 위해 필요 시 회원 또는 회원가입 신청자에게 그 사유를 고지하고 회원의 신분증 또는 이에 갈음하는 증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를 미리 고지한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최선을 다하여 회원에게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 등을 타인이 알거나 쉽게 추측하지 못하도록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에게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계정, 아이디(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가 부정하게 사용된 사실을 알게 될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양도 및 질권설정의 금지)

회원은 자신의 계정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이에 기반하여 회사에 대하여 가지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 없이는 자신의 계정, 이에 기반하여 회사에 대하여 가지는 권리에 대하여 질권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총칙

제13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는 회원에게 가상화폐 관련 (거래소 API를 통한 매매관련과 트레이딩뷰 사이트 전략지표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자동매매 시스템 이용 툴만 부여하며 이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이를 활용한 유사 서비스 제공 및 상업적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컨텐츠 이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거래소 API를 이용한 자동매매 시스템 비트퀀트 2. 커뮤니티 서비스 (게시판 등)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하는 트레이딩뷰 전략 지표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거래 서비스를 통하여 가상화폐를 매도 또는 매수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거래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과 회원간의 거래를 중개하지 않으며, 회원이 거래소에서 타인과 가상화폐를 자동거래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만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래소에서의 가상화폐 거래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하여 회원이 API권한을 설정한 항목 이외에는 알지 못하며 해당 거래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안내에 따라 자신이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에서 API에 대한 권한부여를 통하여 회사에게 부여할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안내를 따르지 않고 회사에게 거래소의 API사용 권한을 부여함에 따라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가상화폐 자동거래는 거래가 일어난 후에는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커뮤니티 이용에 대한 정책)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회사의 권리와 업무 또는 제3자의 권리와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 2.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게시 또는 전송하는 행위 3. 회사의 직원 또는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정보를 게시, 전송하는 행위 4.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6.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7.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게시된 공지사항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5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또는 이용제한)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공개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고, 15일 이내에 각 호의 동일 사례가 2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또는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킨다고 판단되는 내용 2. 음란물, 욕설 등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6. 타인의 개인정보,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7.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8.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회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 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의 이용)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2.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자ID 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로 교체 또는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 발생 시 제공되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 수수료)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각 서비스별 수수료는 개별적인 계약과 통지로 정해지며, 회사 및 시장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수료는 비트퀀트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대여해서 사용하는 것과 회사에서 개발한 트레이딩뷰 전략지표의 사용과혹은 그와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대가입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취득하게 되는 수수료 외의 수입은 수수료와 마찬가지로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서의 성질을 가지며, 회원은 이에 대한 반환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4장 개인정보 보호

제18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회사는 법령에 의하거나 회원이 별도로 동의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합니다.

제5장 손해배상, 면책조항 및 환불정책

제19조 (회사의 손해배상 책임)

회사는 본 약관을 위반한 거래를 통해서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자가 권한 없이 회원의 계정을 이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 하고 회원이 이를 즉시 회사에 알리지 않고 방치하거나 누설 또는 노출하여 손실이 발생한 부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보안강화를 위하여 요구하는 추가적인 보안조치를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가상화폐 거래에 일절 관여하지 않으므로, 회원이 자동거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투자상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자동거래 서비스에서 이용하는 거래가 투자 수익을 담보하지 못한다는 점을 이해하며,회사는 회원이 자동거래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투자상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회사에게 거래소의 API접근 권한을 설정함에 있어서 회사가 안내한 사항 이상으로 권한을 설정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비트퀀트서비스의 사용 여부나 트레이딩뷰 사이트의 특정 지표의 사용 여부, 사용 시점, 사용 빈도 등의 선택에 일절 관여하지 아니하며, 이로 인하여 얻은 투자상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거래소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의 API접근을 차단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거래 서비스가 회원이 거래소의 지갑에 보유하고 있는 가상화폐 전부를 거래 대상으로 하므로 회원이 특정 지갑에 보유한 가상화폐 전부를 거래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거래를 원하지 않는 만큼의 가상화폐를 자동거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다른 계정의 지갑으로 서비스 이용 전에 미리 송금하여야 함을 이해하며, 회원이 자동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이 지갑에 보유하고 있는 가상화폐 전부를 거래 대상으로 함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비트퀀트 서비스의 버그나 오류 등으로 인하여 거래불발, 거래지연 등 자동거래 서비스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도 그 하자로 인하여 투자에 수익이 발생하는 경우와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가 모두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하며, 회사는 자동거래 서비스의 하자로 인하여 발생한 투자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본 약관에서 규정한 매매규칙을 벗어난 거래를 통해서 발생한 사고 및 회원의 과실로 인해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면책조항)

회사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였음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당시 과학 기술 수준으로 자동거래 서비스에 발생한 결함의 존재를 발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 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②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 ④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제휴업체 등의 제3자를 이용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우 제휴 업체 등의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회사는 회원 자신의 귀책 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본 약관 및 관계법령위반행위로 인하여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가상화폐거래소의 서비스불량으로 인한 또는 정기적인 서버 점검 시간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는 가상화폐에 대한 설명, 정보, 내용은 각 회원들이 자유롭게 게시하는 것으로, 회사는 각 회원들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하여 책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가상화폐 거래소의 시스템 고장, 해킹, 서버 점검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회사가 비트퀀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데이터 및 분석자료는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며, 가상화폐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가상화폐거래에 관한 시장정보의 적시성 및 정확성 유지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정보의 오류 및 누락, 지연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가상화폐를 판매하거나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을 대리할 권한을 갖고 있지 않으며,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회원의 가상화폐 거래를 위한 대리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의 분쟁에 관여할 법적의무가 없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러한 분쟁의 발생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를 제외 합니다.
회사는 회사에 링크된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와 회사에 연결된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회사 연결사이트와 회원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링크된 사이트가 명백히 불법적인 경우 등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개입하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자신의 과실비율의 한도에서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2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21년 1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